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

작성자: 대표 관리자

101명이 읽음



안녕하세요 게인스보로입니다.

초기 불량 및 오배송 확인시 당사측에서 반품 및 교환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고객센터를 통해 해당내용을 통보해주시면 반품수거 접수를 도와드리며,

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 부탁드립니다.

단,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더라도 상품착용 및 택이 훼손됐을 경우 환불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

추가문의사항은 우측하단 채널톡 문의부탁드립니다.

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